![]() |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왼쪽)와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오른쪽) |
![]() |
| 블랙 글레이드즈 라떼(왼쪽)와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오른쪽) |
![]() |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지난 9월 출시된 두 제품은 출시 약 한달여만에 누적 판매 700만잔을 넘어선 데 이어, 11월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잔을 돌파하며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0~30대의 구매비중이 70% 가까이 높은 선호를 보였다.
‘블글라’는 구매한 사람의 약 40%이상이 해당 음료를 다시 구매할 정도로 재구매율 역시 높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최근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라떼 음료에 대한 고객 수요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블글라와 말글라를 찾는 고객층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판매 연장이 결정된 만큼 안정적인 원부재료 수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송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2025.11.25 (화) 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