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흩어진 자산 한눈에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흩어진 자산 한눈에

내달 21일까지 자산 연결 고객 대상 모바일 경품 제공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마이데이터(MyData)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개인의 흩어진 자산과 소비 정보를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 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를 알리고, 고객이 서비스의 주요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다음달 21일까지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뒤 1개 이상의 자산을 연결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모바일 경품을 제공한다.

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신협 모바일 앱 ‘신협 라이프온’과 ‘신협 ON뱅크’를 통해 제공되는 개인 맞춤형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로, 만 19세 이상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통합 자산분석, 금융 캘린더, 헬스케어, 숨은 연금 찾기, 정부 보조금 찾기, 주택청약, 세금 계산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금융 생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협 관계자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을 계기로 고객이 자신의 금융 현황을 보다 쉽고 명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신협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편의성과 실효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