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노인건강타운-한전KPS, 후원금 전달식
검색 입력폼
자치

빛고을노인건강타운-한전KPS, 후원금 전달식

광주사회서비스원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은 지난 7일 타운 회의실에서 한전KPS로부터 어르신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
광주사회서비스원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은 지난 7일 타운 회의실에서 한전KPS로부터 어르신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홍연 한전KPS 사장, 임재선 광주전력지사장, 박래원 노조위원장, 임선숙 변호사, 김용덕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빛고을타운은 이날 한전KPS로부터 전달받은 후원금 1000만원을 향후 타운 회원 어르신들의 이용편의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스마트전자칠판, 구내식당 음용수대 구입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홍연 사장은 “한전KPS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오늘의 이 뜻깊은 자리를 계기로 앞으로 빛고을타운과의 협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용덕 본부장은 “따뜻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주신 한전KPS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양 기관의 협력으로 어르신들에게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승기 기자 sky@gwangnam.co.kr         장승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 우치동물원, 아기 물범 ‘몰랑이’로 확정
- "농협·수협중앙회 전남 이전 대선 공약 채택돼야"
- 이철 도의원 "전남 핵심 현안, 차기 정부 국정과제로 반영돼야"
- 전남도, 대선 거소투표 독려…"투표가 민주주의 꽃피워"
- 12일 대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현수막·명함 활용 가능
- 후보 등록 시작 D-1…국힘 지도부-김문수 벼랑끝 단일화 대치
- 광주 동구서 화재 감지기 오작동…소방출동 소동
- ‘또 날벼락’ KIA 황동하, 교통사고로 허리 부상
- [교황 선출] 인류 17%, 14억 가톨릭교도 이끄는 영적 지도자 교황
- 영광군, 민생경제회복지원금 사용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