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간건강 도움 건강기능식품 출시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그린알로에, 간건강 도움 건강기능식품 출시

‘그린파워리버캅 플러스’…항산화물질 다수 함유

그린파워리버캅플러스
㈜그린알로에(회장 정광숙)가 현대인의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유래 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한 ‘그린파워리버캅 플러스’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30일 그린알로에에 따르면 그린파워리버캅 플러스에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11종을 함유한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중국산 원료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자연유래부형제로 제품화하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했다.

밀크씨슬과 함께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표고버섯균사체, 헛개나무열매 추출물, 레몬밤, 복분자, 새싹보리, 민들레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한 것도 특징이다.

실제 음주, 바이러스, 약물 오남용, 지방간, 비만, 서구적인 식습관 등의 원인으로 손상된 간건강에 도움을 주기위해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운지버섯자실체, 울금, 글루타치온, 케르세틴, 베타글루칸, 민들레, 굴, 아티초크, 사철쑥 , 오미자, 아그리모니농축액, 홍경천, 알로에베라겔 등 다양한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회장은 “밀크씨슬은 2000년 전부터 유럽에서 간 질환 보조제로 사용하고 있는 안정적인 천연소재”라며 “간의 주요 기능인 해독작용을 원활하게 돕고 간의 에너지대사에 관여하는 자연유래성분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주원료로 함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데믹 이후 경기침체 상황에도 그린알로에는 제품의 경쟁력이 곧 마케팅 전략이라 판단해 신제품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며 “정직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본사 내근사원제를 통해 많은 인재를 양성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전세사기 피해주택 LH 매입사업 효과 ‘쑥’
- 美재무 "상호관세 발표, 미 동부시간 2일 오후 3시 있을 것"
- "무등산 지켜본 광주를 작업"…서사 되새기다
- 애니 주제곡부터 음악극까지 ‘합창의 재해석’
- <오늘의 운세> 4월 2일 수요일
- ‘사상 초유’ 야구장 사고…챔피언스필드 상태는?
- 도서관 주간 통해 책과 가까워지길
- 프로야구선수협 "세상 떠난 야구팬에 선수들 큰 충격…애도"
- 이정후, 3경기 연속 안타·4경기 연속 출루…타율 0.286
- ‘전설’ 신지애, KLPGA 60회 연속 컷 통과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