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수완호수공원 환경 개선 ‘온 힘’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수완호수공원 환경 개선 ‘온 힘’

광산구와 관리 개선 협약…협력체계 구축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최근 광산구청에서 광산구와 수완호수공원 관리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이 광산구 수완호수공원을 더욱 쾌적한 시민 쉼터로 만드는 데 힘을 쏟는다.

30일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에 따르면 최근 광산구청에서 광산구와 수완호수공원 관리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최종헌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장과 박병규 광산구청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1월 지역민의 수완호수공원 이용 활성화를 위한 협력 필요성에 양 기관이 공감하면서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수완호수공원을 편안한 시민의 휴식 공간이 되도록 환경을 개선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상생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또 정기적 간담회로 소통을 강화하고, 양 기관이 함께 추진할 수 있는 공원 환경 개선 사업 방향을 모색하는데 적극 협력한다.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지난 2018년부터 수완호수공원 환경개선을 위한 정화활동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롯데 어린이 환경미술대회 광주권 행사도 지역민 편의를 위해 수완호수공원에서 매년 펼쳐오고 있다.

최종헌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장은 “지자체와 함께 상생 협력 체계를 구축해 쾌적한 공원 환경 조성에 기여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전세사기 피해주택 LH 매입사업 효과 ‘쑥’
- 美재무 "상호관세 발표, 미 동부시간 2일 오후 3시 있을 것"
- "무등산 지켜본 광주를 작업"…서사 되새기다
- 애니 주제곡부터 음악극까지 ‘합창의 재해석’
- <오늘의 운세> 4월 2일 수요일
- ‘사상 초유’ 야구장 사고…챔피언스필드 상태는?
- 도서관 주간 통해 책과 가까워지길
- 프로야구선수협 "세상 떠난 야구팬에 선수들 큰 충격…애도"
- 이정후, 3경기 연속 안타·4경기 연속 출루…타율 0.286
- ‘전설’ 신지애, KLPGA 60회 연속 컷 통과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