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광주점, 4~13일 롯데웨딩페어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롯데 광주점, 4~13일 롯데웨딩페어

프라다·브라이틀링 등 30개 브랜드 참여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4일부터 13일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웨딩페어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 큐레이션’을 중심으로 럭셔리 브랜드와 혼수 준비에 필요한 리빙 상품군까지 실질적인 혜택을 늘렸다

프리미엄 예물 및 참여브랜드 수를 늘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프라다’, ‘브라이틀링’, ‘태크호이어’, ‘타임’, ‘템퍼’, ‘에이스’ 등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광주점은 행사 기간 동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웨딩페어 기간 동안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올해는 양가 가족을 위한 선물부터 상견례를 대비해 갤럭시, 마에스트로, 지이크, 타임, 마인 등 예복까지 실용적인 웨딩 상품을 강화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큐레이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 밖에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과 구매금액의 최대 8.5%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 고객 한정 선물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청과 선물세트 15%, 한우 선물세트 35% 할인 혜택을 다음달 6일까지 제공한다.

결혼 성수기인 4월 전후로 답례품을 구매하는 웨딩 고객을 위해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온라인 답례품 전문관을 선보인다.

답례품 전문관 ‘LOTTE WEDDING GIFT’에서 3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웨딩 및 신혼마일리지를 최대 90만점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웨딩멤버스 회원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

신현웅 롯데백화점 광주점 영업기획팀장은 “이번 웨딩페어 행사는 예복, 리빙, 럭셔리 등 다양한 행사 참여 상품군을 활용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 큐레이션’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행복한 결혼 생활의 첫 걸음이 정성껏 준비한 웨딩페어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尹 심판의 날’…국민통합 선고 기대
- [4일 예보]4일 구름많음, 5일 오전부터 비
- 韓대행 "통상교섭본부장 즉시 방미 추진…대미 협상에 총력"
- 광주·제주 교육청, 책 읽으며 서로 역사 배운다
- 광주 북구, ‘사랑의 밥차’ 운영 시작
- "尹 대통령 전원 일치 파면 선고는 국민의 명령"
- GGM 노조 "노사민정 중재안 거부·한달 협상 요구"
- [만년필]마약 밀반입 불법체류자 덜미
- ‘尹 대통령 기념품’ 가치 하락 우려에 판매 러시
- 지역 대학들 ‘글로컬大’ 마지막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