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지역 스포츠 성장·도약 팔걷어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광주은행, 지역 스포츠 성장·도약 팔걷어

광주도시공사와 광고 후원 협약…3000만원 쾌척

광주은행은 최근 광주도시공사에서 고병일 광주은행장, 김승남 광주도시공사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 스포츠의 지속적인 성장과 도약을 기원하는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광주은행은 최근 광주도시공사에서 고병일 광주은행장, 김승남 광주도시공사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 스포츠의 지속적인 성장과 도약을 기원하는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광주은행은 선수단의 성적 향상과 지역 스포츠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목적으로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여자 핸드볼 선수단의 훈련 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지역 스포츠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지난해 광주FC의 2024시즌 선전을 기원하며 후원금 40억원을 전달했으다. 또 지역 출신 세계적 스포츠 스타의 타지역 유출을 막기 위해 광주은행 자체 스포츠단인 ‘텐텐(Ten Ten) 양궁단’과 ‘비츠로 배드민턴단’을 운영하며 지역 스포츠 스타의 성장을 돕고 있다.

김승남 광주도시공사장은 “지역 비인기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 대표은행과 다방면적 협력을 추진하게 돼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광주도시공사 여자핸드볼팀이 더욱 선전해 광주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이번 후원금이 선수단의 훈련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는 지역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정현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尹파면] 광주 구청장협의회 "민생회복에 전력을 다할터"
- [尹파면] 헌법재판소 선고 요지 전문
- [윤석열 대통령 파면 입장문]김대중 전남도교육감
- [윤석열 대통령 파면 입장문]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 [尹파면] 윤석열 정부 1060일…계엄 사태로 3년도 못 채우고 단명 자초
- 대통령 윤석열 파면…위대한 국민의 승리
- [尹파면] 韓대행, 대국민 담화…"차기 대통령 선거관리에 최선 다할 것"
- [尹파면] 김영록 지사 "위대한 국민의 승리"
- [尹파면] 강기정 시장 "위대한 시민이 민주주의 지켜"
- 광주경총, 지역 뿌리산업 구인난 해소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