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제10회 유아숲 페스티벌 개최
검색 입력폼
사회일반

광산구, 제10회 유아숲 페스티벌 개최

10월 18일 하남 경암근린공원

광주 광산구가 오는 10월18일 하남 경암근린공원에서 제10회 유아숲 페스티벌을 연다.

유아숲 페스티벌은 유아숲체험원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다양한 생태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자연을 느끼고 배우는 축제다.

주요 프로그램은 △자연 속 생태놀이 ‘생태야 놀자’ △직접 만들어보는 ‘숲을 담은 에코백’ △업사이클링을 활용한 놀이 △국산 목재 홍보 등으로 구성됐다.

광산구는 유아(5~7세)를 포함한 30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10월10일까지 사전접수를 진행한다. 또 선정된 대상자 중 미참여자가 발생할 경우 당일 방문객 중 유아 동반 가족들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광산구는 페스티벌 참가 후 설문조사 제출 및 개인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참여 소감을 게시한 참여자에게는 별도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광산구 누리집 새소식란을 참고하거나 광산구 도시공원과 공원관리2팀(062-960-8679)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해 다양하고 풍성한 유아숲 교육의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정호 기자 ljh4415@gwangnam.co.kr         임정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