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 콘텐츠 즐기면서 아이디어 제안해볼까"
검색 입력폼
문화일반

"ACC 콘텐츠 즐기면서 아이디어 제안해볼까"

3월2일까지 2026 서포터즈 모집…홍보·모니터링 등 활동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이 문화예술 현장을 경험하고 ACC 운영에 의견을 제안할 2026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문화예술 및 기관 운영에 관심이 있는 참여자를 우선 선발한다. 선발 인원은 총 50명이다. 매월 ACC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할 수 있어야 하며, 공연과 문화예술 전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가 되면 ACC 사업개선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공연·전시·교육 등 주요 콘텐츠에 참여하고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제안한다.

구체적으로는 개인 SNS을 통한 전당 사업 홍보, 공연·전시·교육 등 콘텐츠 참여 및 모니터링, 운영에 대한 개선 의견 및 새로운 아이디어 제안 등을 맡는다.

활동 혜택으로는 위촉장 수여, 활동증서 발급 등이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과 함께 활동 연장 기회가 주어진다. ACC 문화상품과 공연·전시 초대, 문화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서포터즈 모집 기간은 오는 3월2일까지다. 심사는 3월3일, 선정 결과는 6일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 062-601-4271.
정채경 기자 view2018@gwangnam.co.kr         정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