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기 광남일보 아카데미 회장배 골프대회 ‘성황’
검색 입력폼
아카데미

제12기 광남일보 아카데미 회장배 골프대회 ‘성황’

7팀28명 참가 회원 참여…폭 넓은 유대관계 구축

제12기 광남일보 글로벌리더 아카데미 회장배 골프대회가 20일 나주 해피니스CC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12기 광남일보 글로벌리더 아카데미 회장배 골프대회가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12기 광남일보 아카데미 원우회는 지난 20일 나주 해피니스CC에서 전유태 광남일보 상임부회장, 임태근 원우회장, 조은철 골프위원장, 강현진 골프경기이사, 김명화 골프총무 등 총 7팀 28명이 참가해 신페리오방식으로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경기 방식은 회원제 코스(3팀)와 대중제 코스(4팀)로 나눠 치뤄졌다.

회원제 코스에서는 박항수 회원이 금메달(데일리베스트상)을 수상했으며, 신페리오 우승에 최일균 회원, 롱기스트 김명화 회원, 니어상에 박상봉 회원이 차지했다.

대중제 코스에서는 임중재 회원이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신페리오 우승에 송현미 회원, 롱기스트 강현진 회원, 니어상에 김순금 회원이 영예를 안았다.

임태근 원우회장은 “사업 현장을 벗어나 아름다운 코스를 걸으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건강을 지키는 시간이 됐다”면서 “힘겨운 시기지만 모든 원우들의 사업이 번성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유태 광남일보 상임부회장은 “지역사회 오피리언 리더인 원우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게 돼 무척 기쁘다”면서 “원우들간 만남의 장을 보다 확대해 폭넓은 유대관계를 구축하고, 최고의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남일보 글로벌리더 아카데미’는 지역 각 분야의 리더들이 글로벌리더로 도약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콘텐츠와 함께 탄탄한 인적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11기까지 1600여 명의 CEO 원우를 배출했다.
송하종 기자 hajong2@gwangnam.co.kr         송하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