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공사, 행안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전국 1위
검색 입력폼
자치

광주도시공사, 행안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전국 1위

종합만족도 92.3점 전년대비 2.1점↑…15개 도시개발공사 중 1위

광주도시공사(사장 김승남)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4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도시개발공사 중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광주도시공사는 종합만족도 92.3점을 기록하며, 도시개발공사 평균(87.6점)을 크게 상회했다.

특히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공공서비스 품질과 고객 중심 경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광주도시공사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통해 공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해왔다.

공사는 지역 주민과의 소통 강화, 시설물 유지·보수 확대, 임대아파트 주민 대상 문화행사 개최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김승남 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은 광주시민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양동민 기자 yang00@gwangnam.co.kr         양동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GICON, 프로젝트 직원 공채
- ‘개점 30주년’ 광주신세계, 지역 동반성장 롤모델 우뚝
- 광양·순천상의, 정부에 철강·이차전지 위기극복 대책 건의
- 문체부 서울예술단 내년부터 광주서 활동한다
- ‘영산강 익사이팅존’ 속도…2027년 개장
- 조선대학교-GIST, 글로컬대학30 추진 ‘맞손’
- 코레일 광주본부, 전남 함평군 표창장 수상
- 광주 북구, 임차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
- 전남 화순 개천사 은적암터서 유구·유물 확인
- [만년필]광주천 불법 시설물 철거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