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국회의원, 영광군 명예군민 됐다
검색 입력폼
영광

이언주 국회의원, 영광군 명예군민 됐다

군, 위촉장 수여…공직자 대상 특별강연도

영광군은 최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언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을 명예군민으로 위촉하고, 공직자를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영광군은 최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언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왼쪽)을 명예군민으로 위촉하고, 공직자를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영광군은 최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언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을 명예군민으로 위촉하고, 공직자를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지역사회의 발전 방향과 성장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세일 영광군수는 이언주 최고위원에게 명예군민증을 전달하고, 명예군수 위촉장도 함께 수여했다. 이를 통해 영광군은 국회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 위원회 소속의원인 이 최고위원과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며,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언주 최고위원은 강연에서 ‘함께 만드는 영광, 같이 누리는 군민’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협력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 최고위원은 “영광군이 신재생에너지 산업을 선도하는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미래 산업과 연계한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을 함께 모색해 나가자”고 말했다.

장세일 군수는 “이언주 최고위원이 영광에서 추진하는 신재생에너지와 미래산업 분야에 힘을 모아 주시길 기대한다”며 “영광군이 더 넓은 무대에서 도약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돼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영광=정규팔 기자 ykjgp98@gwangnam.co.kr         영광=정규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중기부, 글로벌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 모집
- 급성중독·질식재해 사망하고 제로화 ‘온 힘’
- 광주신세계 ‘꼬막 비빔밥·무침’ 팝업스토어
- aT, 2년 연속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 광주상의, 경영정보시각화능력 시험 시행
- 북광주농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
- KCA,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점검 ‘최우수기관’
- 백기태호 U-17 축구대표팀, 23년 만에 아시안컵 정상 탈환 도전
- 장흥군, 상반기 사료구매자금 96억 지원
- 무안군, 군민안전보험 27종 확대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