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국악L.C, 서울서 '문화예술국악 한마당·비쥬얼 봄맞이 패션쇼’ 개최
검색 입력폼
문화일반

광주국악L.C, 서울서 '문화예술국악 한마당·비쥬얼 봄맞이 패션쇼’ 개최

축하공연··시낭송한복 패션쇼 등 다채
한창윤 회장 "문화예술국악 발전에 매진"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문화예술국악 L.C(광주국악L.C) 문화예술국악 사랑모임(회장 한창윤)은 최근 서울 충무로 명성문화예술센터에서 다양한 문화예술계 동호인 인사들이 모인 가운데 ‘문화예술국악 한마당’과 ‘2025 서울 비쥬얼 봄맞이 패션쇼’를 개최했다.

한창윤 회장은 2025 서울 비쥬얼 봄맞이 패션쇼를 기획 연출 감독해 ‘한복패션쇼, 드레스 패션쇼,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창윤 회장은 인사말에서 “봄맞이 패션쇼, 노래 열창, 풀피리 공연, 시낭송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향후 문화예술국악의 발전을 위해 매진하겠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무궁화총연합회 총재 겸 박수정 문화예술대사는 격려사에서 “봉사를 실천하는 라이오니즘을 통해 문화예술국악의 발전에 기여하는 한창윤 회장의 새로운 도전에 박수와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특히 축하공연과 시낭송, 동화구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이어 위촉장 수여식(홍보국장 한지혜)과 3월 생일자(한창윤 회장, 이경희 낭송분과 위원장, 시꽃예술회 차경녀 회장) 축하했다.

‘2025 서울 비쥬얼 봄맞이 패션쇼’는 MIT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창윤 회장의 패션워킹 런웨이를 선두로 최정·윤미호·한지혜·정세정·정순남·안은혜 모델의 ‘한복패션쇼, 드레스 패션쇼, 패션쇼 피날레’로 진행됐다. 한복패션쇼 의상은 한국한복협회 황신애 대표가 전통한복의상을 협찬해 봄처녀 음악에 맞추어 봄맞이 한복패션쇼가 연출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명인한의원 한상혁 원장, 8체질명인의 한맥차 한맥선신 한창윤 대표, 민원24&스스로 경매 한창윤 대표, 약선 8체질 토니아 박은진 대표, (사)이영애국악예술단 이영애, (사)순천낙안읍성가야금병창보존회 이영애 이사장, 고니와 경기민요예술단 고재곤 대표, 아젤리아디자이너 임은주, (사)한국한복문화예술협회 임은주 회장, 마음편한 행복치과 김대온 원장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문화예술국악의 발전을 위해 후원했다.
김다경 기자 alsqlsdl94@gwangnam.co.kr         김다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이재명, 민주 충청권 대선후보경선 1위…88.15%
- 캐스퍼 일렉트릭 ‘세계 올해의 전기차’ 영예
- 제64회 전남체전 성화, 장성 황룡강에 안치
- 광주 계림1동, ‘새 프라이팬 줄게 헌 프라이팬 다오’ 사업 진행
- 광주 동구, 맞춤형 중독 폐해 예방 교육 나서
- 이규현 도의원, ‘소상공인 경영지원’ 전면 확대 촉구
- 이철 도의원, "섬 요양원 행정처분, 주민 피해 고려해야"
- 이광일 도의원 "소나무 재선충병 확산세 심각"
- 전남도 "농업수입안정보험 가입하세요"
- "아이 낳는 희망 버리지 마세요"…전남도, 지원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