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맛뜰무안몰, 회원 3만명 돌파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군 맛뜰무안몰, 회원 3만명 돌파

개장 1년만…19~21일 전 품목 33% 할인전

무안군은 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개장 1년만에 누적 회원 수 3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말 문을 연 ‘맛뜰무안몰’은 무안의 우수한 농특산물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지역 특색을 반영한 기획전과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운영한 결과 단기간에 회원 3만명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지난달 28일부터 진행한 ‘햇양파 기획전’은 당초 12일간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 속에 13t을 판매하는 성과를 올리며 단 2일 만에 조기 종료됐다.

무안군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회원 3만명 돌파 기념 할인전’을 진행해 전 품목을 대상으로 33% 할인 쿠폰을 1인당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맛뜰무안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안 김 소비촉진을 위한 20% 할인전을 15일까지 운영하며, 구매왕 감사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획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김산 군수는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본격 출하가 시작된 햇양파를 비롯해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니 무안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안=이훈기 기자 leek2123@gwangnam.co.kr         무안=이훈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GICON, 옛 광주적십자병원서 5·18 전시회
- 광주신세계, 지역인재 희망 장학금 전달
- 전남도, 여름철 물놀이형 수경시설 안전 강화
- 청년 자립 지원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하세요
- 전남도, 지자체 합동평가 정량지표 연달아 전국 1위
- 문금주, ‘골목골목 어르신 경청투어’ 열어
- 중흥그룹, 순천 ‘선월하이파크단지’ 2차 용지 공급
- 광주도시공사, 따뜻한 나눔 ‘사랑의 한끼’ 대접
- 나주시, 전입시민 생활안내서 발간
- 함평군, 탄소중립 생활실천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