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뜰무안몰’ 회원 수 5만명 돌파 쾌거
검색 입력폼
무안

‘맛뜰무안몰’ 회원 수 5만명 돌파 쾌거

개장 1년 4개월…농특산물 소비 촉진 앞장

무안군의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회원 수 5만명을 넘어섰다. 사진은 맛뜰무안몰에서 진행한 무안양파 소비촉진 캠페인 사진.
무안군의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회원 수 5만명을 넘어서며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군에 따르면 최근 맛뜰무안몰이 개장 1년 4개월 만에 회원 수 5만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4월 말 개장한 맛뜰무안몰은 무안에서 생산된 쌀, 양파, 고구마, 김, 한우 등 다양한 농·축·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 다양한 온라인 기획전과 찾아가는 현장 홍보활동을 펼쳐 군민이 정성껏 키운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양파수급 안정대책으로 추진한 무안양파 소비촉진 기획전은 총 190t, 3만3000건의 주문이 이어져 신규 회원 유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전국적인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맛뜰무안몰은 단기간에 회원 수 5만명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김산 군수는 “맛뜰무안몰이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전국 소비자 여러분께서 무안 농특산물을 믿고 사랑해 주신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무안 농특산물이 안정적으로 판매될 수 있도록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안=이훈기 기자 leek2123@gwangnam.co.kr         무안=이훈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