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청년과미래정채위원회',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 캠페인 시작
검색 입력폼
선거

더민주 '청년과미래정채위원회',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 캠페인 시작

더불어민주당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가 청년지방의원들과 국회에서 간담회를 마친 후 참석자들이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라는 슬로건을 어필하고 있다. 2021. 12. 5.
더불어민주당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이하 ‘청정위’)가 청년지방의원들과 국회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5일 오후에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청정위가 진행하고 있는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 캠페인의 첫 행사다.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 청년지방의원들과 함께 준비하는 대한민국의 미래> 간담회에 참석한 청년의원들은 각자 그동안 지역에서 의정활동을 했던 활약상을 공유하며, ‘내가 미래의 이재명’으로 착실하게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행사에 참석한 김우섭 청년지방의원협의회장(서울 성북구의회), 진선미 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동구의회)이 청년지방의원협의회의 활동에 대해 발제하는 것을 시작으로, 황선화(서울 성동구의회), 김미영(서울 광진구의회), 조민경(인천 연수구의회), 장영덕(강원도 원주시의회), 한상욱(전북 익산시의회), 김지헌(강원도 원주시의회), 이승용(서울 중구의회) 의원이 각각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보고했다.

주무열(서울 관악구의회) 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에는 발제자 외에도 정인갑(인천 서구의회), 김현정(서울시 강남구의회), 강화평(대전 동구의회), 강수정(서울시 금천구의회), 한기영(서울시의회) 의원과 이석주 여수을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 김선광 여수갑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 이자형 경기도당 대학생위원장이 참석해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를 외치며 의지를 다졌다.

청정위는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내가_미래의_이재명이다]를 슬로건으로 전국 17개 시·도를 순회하며 더불어민주당에서 정치를 하고자 하는 청년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 맹인섭 기자 mis728@hanmail.net         서울, 맹인섭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