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디자인진흥원, 북구 중기 디자인 개발 지원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디자인진흥원, 북구 중기 디자인 개발 지원

내달 8일까지 참여기업 모집

광주디자인진흥원 전경
광주디자인진흥원은 다음달 8일까지 북구와 지역 내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사업은 디자인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을 지원해 시장 경쟁력 강화와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한 것으로, 북구의 예산 지원으로 추진된다.

지원 대상기업은 북구에 소재한 중소기업이며, 지원범위는 기업 이미지(CI), 또는 브랜드(BI) 개선, 포장디자인 개발 등이다.

신청 방법은 신청기업인 중소기업과 공급기업인 디자인 전문회사가 컨소시엄을 구성해 신청하되, 디자인 전문기업은 공고일 기준 광주에 소재하고 있어야 한다. 신청기업은 1년 이상 본사, 또는 공장이 북구에 소재해야 하고, 최근 3년 이내 같은 내용으로 유사 사업 지원을 받지 않아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광주디자인진흥원 누리집(www.gdc.or.kr)의 ‘지원사업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bukgu@gdc.or.kr)로 제출하면 된다.

광주디자인진흥원은 평가를 통해 총 7개 과제를 선정하고, 기업별 맞춤형 디자인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에는 ㈜스위치온, ㈜나눔테크, ㈜올댓네이쳐 등 6개 기업이 선정돼 브랜드 개발, 포장디자인, 인쇄홍보물 제작 등 다양한 지원을 받았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GGM 주주단, "노조는 중재안 즉각 수용하라"
- 민주당 광주시당, 26일 호남권 대선 경선 진행
- 광주 동구, 독서문화 확산 ‘온힘’
- 광산구 동곡동 지사협, 어르신 약 달력 지원
- 광주 북구,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순천시의원 6명 ‘딥페이크 음란물’ 협박 메일
- 광주 남구, 중증 장애인 ‘희망주택 행복 쌓기’ 추진
- 250억원 보이스피싱 자금 세탁 일당 체포
- 광양제철소, ‘(다)같이 배우고, 나누고’ 사업 발대
- 여수시, 4년 연속 ‘식품안전관리 우수기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