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건설, 사회적 책임 실현
검색 입력폼
화순

㈜서진건설, 사회적 책임 실현

화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500만원 기부

㈜서진건설 임원진들이 최근 화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500만원을 기부했다.(왼쪽부터 류채봉 엘리체컨트리클럽 대표, 구복규 화순군수, 강순팔 엘리체컨트리클럽 부사장)
㈜서진건설 임원진들이 최근 화순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500만원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기탁식에는 구복규 화순군수와 엘리체컨트리클럽 류채봉 대표, 강순팔 부사장이 참석했다.

서진건설은 2023년 5000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올해에도 고향사랑기부제에 적극 참여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기부를 실천했다.

서진건설은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 지원, 피해 복구 활동, 취약계층 단감 후원 등 나눔문화 활동은 물론 공원 조성, 환경보호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류채봉 대표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 사회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복규 군수는 “2023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 주신 ㈜서진건설 임원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부금은 지역 발전과 군민 복지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화순=구영규 기자 vip3355@gwangnam.co.kr         화순=구영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중기부, 글로벌비즈니스센터 입주기업 모집
- 급성중독·질식재해 사망하고 제로화 ‘온 힘’
- 광주신세계 ‘꼬막 비빔밥·무침’ 팝업스토어
- aT, 2년 연속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 광주상의, 경영정보시각화능력 시험 시행
- 북광주농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
- KCA,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점검 ‘최우수기관’
- 백기태호 U-17 축구대표팀, 23년 만에 아시안컵 정상 탈환 도전
- 장흥군, 상반기 사료구매자금 96억 지원
- 무안군, 군민안전보험 27종 확대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