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설립 30주년 축하 프로모션 ‘풍성’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설립 30주년 축하 프로모션 ‘풍성’

20일까지 명품·패션·식품 등 최대 50% 할인

광주신세계 전경
㈜광주신세계가 현지법인 설립 30주년을 맞아 15일부터 20일까지 ‘광주신세계 법인 30주년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 씨티, 하나, BC바로)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1만5000원·3만원·5만원 리워드를 증정한다. 해당 브랜드는 명품·패션·잡화 브랜드며, 신백 리워드는 본관 지하 1층과 플레이스팟(구 신관) 연결통로 사은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30개의 특가상품을 특별한 혜택가에 제공한다.

식품에서는 ‘헤이밀’의 ‘청양 고추송송만두’를 할인가 4000원에 판매한다. 참외(1팩)도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생활에서는 ‘클라르하임’의 ‘아이스 냉감패드’를 40% 이상 할인된 금액에 내놓는다.

이밖에 본관 3층 ‘WPC’에서는 3단 우양산을 1만5000원에 판매하고 ‘스케쳐스’의 밥스 인피니티 경량화도 5만5440원에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스페셜 특가로 판매한다.

본관 지하 1층 와인하우스에서는 ‘루이자도 샤블리’와 ‘생클레 비카스초이스 쇼블버블스’를 50% 이상 할인한다.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는 5% 사은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참여권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 형태로 당첨 시 신백리워드 30만 리워드, 디즈니 인 콘서트 공연 티켓 교환권(2매), 딜라이트 담양 APP 티켓(4매), 푸드플라자 3000원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광주신세계 법인 30주년을 기념해 각 브랜드에서는 최대 30% 할인,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광주현지법인 설립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가에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광주신세계와 함께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전남도,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생물테러 대응 강화
- 전남도, 광양만권 ‘미래첨단소재 국가산단’ 지정 본격 추진
- 전남도, 제설차 이용 무안·영암 구제역 잡는다
- 전남도, 사회적경제 성장 기반 마련 온힘
- 경기 용인 일가족 5명 살해 50대 남성 광주서 검거
- 장성군 캐릭터 '성장이·장성이', 공무원 임용
- 완도군, 도서 종합개발사업 추진
- "자연이 선사하는 봄의 절경으로 초대"
- 여수시, 올해 해외 MICE 유치 마케팅 시동
- 곡성군, 어린이날 맞아 ‘풍선의 나라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