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감사인 워크숍 개최
검색 입력폼
혁신도시

한전KDN, 감사인 워크숍 개최

공정·상생 위한 공공기관 감사전략 실천 결의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에서 ‘새 정부 정책에 대한 이해와 감사 대응 전략 공유 및 실천’을 다짐하는 감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에서 ‘새 정부 정책에 대한 이해와 감사 대응 전략 공유 및 실천’을 다짐하는 감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워크숍은 새 정부 국정과제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공공기관 감사조직이 갖춰야 할 책임과 역할을 재정립하고 감사인으로서 공정과 상생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추진됐다.

워크숍은 △새 정부 정책 방향에 부합하는 감사인의 자세와 책임 주제 강연 △정부정책과 연계된 감사 실무 대응 전략 △각 소관 부서별 세부 실천 방안 발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새 정부 정책, 함께 공감하고 실천하자’는 구호 아래 진행된 실천 다짐 대회를 통해 참여 감사인들의 결의와 의지를 다졌다.

워크숍은 도시락 오찬을 겸한 자유로운 의견 교환으로 행사의 취지와 핵심 메시지를 체득하고 성찰하는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공공기관의 감사는 국정 방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실천 속에서 비로소 그 가치를 발휘할 수 있다”며 “감사실은 회사 경영의 동반자이자 책임 있는 감시자이기에 공정과 상생을 실천하는 공기업의 지남철이 될 수 있도록 충실한 역할 수행에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