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 '기아 비즈'로 개편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기아,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 '기아 비즈'로 개편

기아는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 ‘위블 비즈’ 브랜드를 ‘기아 비즈’로 개편한다고 28일 밝혔다.

2021년 출시한 위블 비즈는 개인, 기업, 기관이 차량을 구독해 업무 시간에는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그 외 시간에는 출퇴근 또는 주말 레저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친환경차 공유 서비스다.

기아 비즈는 위블 비즈와 기본적으로 같은 서비스로 운영되지만 구독할 수 있는 차종에 하이브리드를 추가했다.

기아는 기아 비즈와 더불어 차량 월 구독 서비스 ‘기아 플렉스’ 및 ‘기아 렌터카’ 등 각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과 체계를 완성한다는 방침이다.

2019년 6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차량 월 구독서비스 ‘기아 플렉스’는 차량 제품군과 운영 규모를 꾸준히 확대해 왔으며 지난해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구독형 상품 ‘Lite 구독’을 출시해 선택지를 늘렸다.

‘기아 렌터카’는 국내 유일의 완성차 제조사가 직접 운영하는 렌터카 서비스로 차량 상담부터 등록, 보험, 정비 등 전 과정을 기아가 책임지며 개인부터 법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에 맞춤형 상품과 재대여 위약금 면제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아는 이번 브랜드 개편을 기념해 오는 4∼6월 세 가지 모빌리티 서비스를 아우르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별 홈페이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정현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따로 또 같이’ 형태의 실험…수채화·추상전 동시 진행
- 트럼프發 관세폭탄 광주·전남 초비상
- ‘제2회 빛고을무등산배 전국생활체육 배구대회’ 성료
- 모두 ‘1강’ 꼽지만 마운드 부진 KIA 반등할까
- 이민우, PGA 투어 휴스턴오픈 우승…셰플러 1타 차로 제쳐
- ‘대역전극’ 김효주, 4타차 뒤집고 LPGA 포드 챔피언십 우승
- 지성과 감성 어우러진 ‘인문학 리사이틀’
- 트로트 감성 담은 문화상품 만나보세요
- "더 두텁고 더 촘촘한 복지정책 추진"
- [31일 오후예보]대체로 맑음, 대기 매우 건조, 안개 곳